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란롤(RANROLL) 일본 도지마롤 같은 롤케이크집 - 블루베리, 초코맛(수정)

300x250




이번에는 집가까이에 있는 일본 도지마롤같은 롤케이크 전문점 란롤에서 구매한 블루베리맛 롤케익과 초코맛 롤케익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마산구암동에 있으며 고속도로에서 합성동 시외버스 가는 길에 있습니다.


위치가 변경되어 한국전력 버스정류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란롤 블루베리맛입니다. 가격은 10,000이구요. 크기는 일반 브랜드 빵집에서 파는 롤케익보다는 길이가 약간 짧습니다.





롤케익 빵안에 도지마롤 특유의 많은 생크림과 블루베리가 들어있습니다. 롤케익 빵부분은 엄청 부드럽고 생크림은 달달하면서 특유의 지방맛에 감동~





이번엔 초코맛입니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초코맛은 빵이 커피반죽으로 한 빵이라 약간은 부드러운맛이 떨어졌습니다. 생크림과 경계에 초코렛이 들어있는데 모르고 짤라버려서 빵모양이 일그러졌습니다. 왠만하면 플라스틱칼로 짜르지마시고 일반 칼로 잘라야 모양이 안 흐트러집니다. 초코맛보단 그냥 오리지널이나 치즈맛나는게 좋더라구요(샘플로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고구마맛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샘플로 받은 오리지널과 치즈맛(?)입니다. 오리지널이 초코맛보다 맛있어용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치즈맛도 치즈향이 약간 나서 좋았습니다. 란롤에서 온라인몰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세용~!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