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창원 홈플러스 차이나키친 - 유산술 덮밥, 짬뽕

300x250

이번 주말 쇼핑겸 창원홈플러스 1층에 있는 차이나 키친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유산술 덮밥하고 짬뽕을 먹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조금 사진과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우선 유산술덮밥부터 쓸게용!




우선 유산술덮밥 덮밥입니다. 가격은 13,000이구용 표고버섯, 오징어, 은행, 오징어, 해삼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맛은 조미료(굴소스)가 약간 들어갔지만 재료들이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라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 같이 조미료에 익숙한 입맛은 약간 밋밋한 맛이 날 수도 있습니다.




중국요리에 특징인 기름에 재료를 볶은 뒤 녹말가루를 넣어서 윤기와 점성이 흐르는 자태를 보세용. 13,000원치고 양이 적다고 생각했으나 먹으면 엄청 배부릅니다. 그럼 다음은 중국집의 짜장면과 양대산맥인 짬뽕을 보겠습니다. 아 유산술덮밥을 시키면 짬뽕국물을 줍니다. 약간 밋밋한 분들은 짬뽕국물을 먹으면서 드세용.





짬뽕입니다. 팽이버섯, 오징어, 죽순, 양파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차이나 키친은 짬뽕국물맛을 보니 야채국물과 굴소스의 맛이 났습니다. 동네 중국집과는 달리 야채국물도 우려냈더군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유산슬덮밥에 비해서는 가격대비 양이 많습니다. 특히 살짝 보이는 게 반마리가 들어있습니다.





면은 일반 중국집 면보다는 약간 얇았습니다. 특별할 건 없지만 굴소스의 깊은맛(?)에 적응하신 분들이라면 약간 밍밍할듯 합니다. 무난하게 가서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위치는 창원 홈플러스 1층 아울렛방향쪽에 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