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디쿠아스 점안액 3%(안구건조증치료제) 사용느낌..

300x250



대표적인 안구건조증 치료제로써 레스타시스와 함께 많이 처방받는 약입니다. 레스타시스는 안구검사해서 눈물의 양이 적은분이 처방받으시는 것 같으며 저같이 점액이 부족한 사람의 경우 디쿠아스를 처방받는 듯 합니다. 몇 달간 디쿠아스와 티어린프리(인공눈물)을 처방받아 사용하고 있으며 안과에서 많이 나아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완치는 안되서 영 불편합니다 ㅠㅠ.




디쿠아스 점안액 네이버 지식백과 :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2127818&cid=51000&categoryId=51000







장점과 단점


장점은 1달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안구건조증이 걸리기 전에 눈의 80%정도는 회복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눈꼽이 조금 생기며 어제부터 누런점액이 생겨서 안과 가보니까 사용을 자제하고 최대한 인공눈물을 쓰라는 군요. 그리고 부작용 중에 하나인 결막충혈로 인하여 디겐타까지 처방받았습니다.


혹시 저처럼 점액이 많이 생성되면 사용을 중단하고 안과로 달려가세요. 충혈까지되서 안구건조증+충혈로 인해 안경안낀듯한 어지러움을 느꼈습니다.


디쿠아스 점안액이 효과가 좋지만 완치는 안되서 슬픕니다. 사용하면서 처음으로 부작용도 느꼇는데 이놈의 안구건조증을 치료해줄 신약은 언제나올까요 ㅠㅠ. 빨리 먹는 약이 개발되고 지긋지긋한 이 고통에서 벗어나길 바라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