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BOSSWIZ HDP-380 게이밍헤드셋 간단 리뷰

300x250




이웃집 소음으로부터 공부를 할 헤드셋을 찾다가 BOSSWIZ HDP-380 게이밍헤드셋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약 2만원정도 하구요. 자비로 구매하였습니다. 너무 싼 헤드셋을 쓰면 불편해서 걍 보급형 제품들을 찾다가 괜찮아 보여서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파란색하고 주황색이 있었습니당. 그럼 본격적으로 간단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착용감


머리부분과 귀부분에 쿠션이 들어가 있어서 장시간 사용에도 조금 괜찮습니다. 쿠션 마감상태가 좋구요. 땀이 차긴하는데 간단하게 물티슈로 닦아버리면 냄새가 안나고 좋습니다. 단점은 안경쓰면 좀 불편합니다. 결론은 가격대비 좋은 착용감이지만 안경쓴 사람은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으로써 선 마감상태가 훌륭하며 캡이 있어서 연결부분의 고장을 방지해주는 게 좋습니다. 선이 여유길이도 충분하여 헤드셋을 낀 채로 어느정도 이동도 가능합니다.







기타



아무래도 보급형제품이라 음질은 기대안하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딱 저 같은 막귀용입니다. 헤드셋 좌우에 크기조절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컴퓨터뿐만아니라 휴대폰과 기타 기기에도 사용가능합니다. 2만원치곤 쿠션마감상태보고 괜찮은 제품이다 생각이 들구용. 생각보다 군데군데 세심한 배려가 되어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