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스마트 프로그 미니가습기 사용후기

300x250






블로그 2번째 날리고 첫 번째 포스팅입니다. 안구건조증때문에 고생하다보니 최근에 산 미니가습기 사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루, 핑크 3종류가 있습니다. 



구성품


스마트 프로그 미니가습기(본쳬), 5핀 USB충전기, 전용물통이 들어있습니다. 전용물통 대신 다른 물통을 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또한 5핀케이플도 휴대폰 충전용 usb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안찍었지만 추가 전용막대 필터가 있습니다. 막대필터는 내부에서 물을 빨아들여 가습기 본체에 전달해줍니다.






전용물통


스마트 프로그 미니가습기(본쳬), 5핀 USB충전기, 전용물통이 들어있습니다. 전용물통 대신 다른 물통을 사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또한 5핀케이플도 휴대폰 충전용 usb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물의 증발을 방지하기 위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잠시 분리했더니 얌채냥이가 물을 먹고 튀더군요. 고양이 물통으로도 제격인 듯 합니다.





가습기 하단


가습기 하단부분의 경우 물을 끌어올리는 필터가 내부에 들어있습니다. 오염되기 쉬운 가습기의 특성상 청소를 하려면 칫솔이나 작은 솔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징


스마트 프로그 미니가습기의 첫번 째 특징은 충전이 시작되면 들어오는 블루 LED입니다. 단점은 모든 색의 상품이 전부다 블루등이라는 점입니다. 두 번째 특징은 12시간 사용 후 자동 OFF되는 기능인대요. 전용물통으로 약 9시간 남은 물의 양으로 볼 때 전용물통 기준으로 잡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 특징은 시간 당 2W의 전력소모를 한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


아쉬운 점은 5핀 접합부분이 잘 맞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생각보다 5핀부분이 뻑뻑해서 무리한 힘을 주다가 고장날 뻔 했습니다. 또하나의 아쉬운 점은 전용 필터를 여분을 하나만 주기때문에 처음 구매시 여분을 사야 된다는 점입니다.



사용해보니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성능을 가진 제품같습니다. 처음 구매할 때는 중국산이라는 생각에 걱정부터 했는데 눈이 뻑뻑한게 많이 나아지고 있습니다. 안구건조증때문에 자비로 구매하여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