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CU] 엄마가 만들어준 달달한 마늘 떡볶이 ~ 자이언트 떡볶이 후계자

300x250

이번에는 자이언트 떡볶이로 유명한 CU의 새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제품 이름은 ' 엄마가 만들어준 달달한 마늘 떡볶이'이 입니다. 상품명이 깁니다. 일단 상품명이 길면 좀 불안합니다. 제품을 잘 설명하거나 그냥 특색이 없거나 둘 중 하나라서 그렇습니다. 가격은 2,000원이구요. CU에서 파는 치즈를 기호에 맞게 사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저도 치즈를 구매해서 넣어 먹었습니다.







개봉하기 전과 개봉 후 내용물을 사진으로 찍질 않았습니다 ㅠㅠ. 내용물은 전자렌지용 떡볶이 떡, 소스, 스푼이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은 내용물을 개봉하시고 물과 함께 넣고 전자렌지에 돌려주시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서 치즈, 어묵, 계란,라면사리 등을 추가해서 드셔도 됩니다.





전자렌지를 돌린 후 치즈를 추가 한 모습입니다. 양은 자이언트 떡볶이처럼 2,000원 가격치곤 많습니다. 양은 마트떡볶이에 비해 많고 시장 떡볶이에비해선 적습니다. 맛은 달달하다는 제품의 이름과는 달리 매웠고 자이언트 떡볶이에 비해서는 덜 맵습니다. 그리고 마늘향이 미약하게 납니다. 기호에 따라서는 좀 싫어할 만한 향입니다. 






위꼴 사진 투척~! 전자렌지용 떡이라서 광택이 엄청 나는 군요. 그러나 먹는 사람은 별로인게 기존 떡볶이용 떡에 비해서 쫀득쫀득 씹히는 질감이 다릅니다. 조금 더 고무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자이언트 떡볶이도 그렇지만 전자렌지용 떡은 뭔가 질감이 별로입니다. 구관이 명관인게 이름만 긴 신메뉴보다 자이언트 떡볶이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리방법도 첨부할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