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집

[명인만두/창원] 떡튀범벅과 모둠+피자만두

300x250

창원 롯데마트에 생긴 명인만두를 포스팅 했으나 링크를 하나 잘못걸어서 블로그를 차단되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창원에서 처음 생긴 명인만두의 위치는 창원 롯데마트 지하 1층입니다. 푸드코너에 가시면 다양한 집이 있지만 푸드코너에는 식사로는 돈까스가 최고인거 같고 간단한 음식은 만두같은게 좋은 것 같습니다.








떡튀범벅



가장맛있었던 떡튀범벅입니다. 가격은 5,000원이였던 것 같습니다. 5,500원 일 수도있어요. 떡볶이와 튀김만두 3개가 나왔는데 군대에서 튀김만두를 찍어먹던 그 맛이더군요. 튀김만두 속은 잡채로 가득차있습니다. 만두속이 잡채만 들어있어서 만두는 별로였지만 떡볶이가 맵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두 분이 배를 채우기 좋은 양입니다.













모둠만두



모둠만두는 김치만두, 고추만두, 고기만두 세 종류가 나오며 가격은 6,000원입니다. 사진에서는 한 판만 찍었지만 두 판이 나옵니다. 모둠만두는 너무 특색이 없었습니다. 사실 차별화를 두기 힘든메뉴라서 무난한 맛을 찾으신다면 강추드립니다. 그러고 보니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을 안했네요. ㅠㅠ. 그래도 만두속을 다 찍어왔습니다. 



 




왼쪽부터 고기만두, 고추만두, 김치만두입니다.













피자만두




마지막 피자만두입니다. 먼가 지뢰일 수도있기 때문에 마음에 들어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000원이고 5개가 나옵니다. 일단 가격은 합격입니다. 맛은 살짝 피자맛이 나지만 강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메뉴였으며 떡튀만두, 피자만두, 모둠만두순으로 전 좋았습니다. 피자만두의 단점은 약간 치즈를 더 넣었으면 쫀득한 맛이 강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피자만두속을 궁금해하실까봐 첨부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