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상품리뷰

자연웰 선식처럼 블랙 미숫가루

300x250

취업준비생으로써 매일 공부만 하다보니 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위해서 선식을 먹기로 결정하고 인터넷을 뒤지다 자연웰에서 나온 선식처럼 블랙 미숫가루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약 14,000원 입니다. 저는 미숫가루(2봉)+사탕수수당+쉐이크통을 구매했습니다.







세트 구성품입니다. 친절하게도 스푼까지 챙겨주셔서 처음 사시는 분들이라면 이옵션을 사면 딱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웹하드광고가 하나들어있는데 이건 뭐 쿨하게 버려주시면 됩니다. 중국산 검은콩과 시금치 등 다양한 쟤료가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습니다.





모든 제품에 지퍼백이 되어있습니다. 가끔 싸구려 지퍼백은 힘을 줘도 잘 안붙는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런 문제는 없었습니다.





미숫가루를 알갱이입니다. 가루가 곱게 갈려있지만 군데군데 가루가 뭉쳐있는 알갱이가 조금 있습니다. 물에 생각보다 잘 녹는 편입니다. 쉐킷쉐킷하신 후에 스푼으로 뭉쳐져있는 알갱이를 녹이는 정도만 하시면 충분합니다.






맛평가는 사탕수수당을 조금만 넣어도 될정도로 곡물의 단맛과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저는 어렸을 적부터 특유의 달달한 미숫가루만 좋아했는데 이걸 먹고 생각보다 설탕이 없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을 받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사탕수수당이 없는 옵션을 살 듯합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선식을 하루한끼먹고 매일 운동을 30분, 생활도중 습관개선을 통해서 조금씩 살이 빠지고 있습니다. 선식만 드신다고 방심하지 마시고 꼭 운동을 하세용~!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