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상품리뷰

퀀텀스포츠(Quantum) 인솔(기능성깔창) 한달 사용후기

300x250

계속 일하다보니 발바닥이 아파서 친구의 군대 경험 추천을 받아서 구매한 충격흡수용 깔창입니다. 친구가 군대에서 행군때 깔창넣고 다녀서 편했다고 권했습니다.(__) 싼거 살까 고민도 했지만 고민 끝에 약 1만 5천원짜리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은 뽁뽁이로 제품을 말아서 보내주셨습니다. 음 제기억에는 이상한 광고종이가 한두개 같이 들어왔던거 같습니다. 쿨하게 버려주세요~. 깔창의 윗부분은 퀌텀(Quantum)이라고 계속 인쇄되어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과 아이더, K2, 소방방제청에 납품하는 물건이라고 광고가 있습니다. 뭐 발냄새발생억제와 음이온이 나온다는데 뭐 실험할 수도 없으니 모르겠습니다~





제품을 개봉하면 250mm부터 시작하여 280mm까지 제품을 잘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위로도 잘 짤리며 자신의 신발사이즈에 맞게 짤라주시면 됩니다. 약간 여유가 있는거 같습니다. 단점은 절단라인이 끝까지 표시되지 않아서 대충 감으로 짤라야는데 모양이 이상합니다.





깔창은 여러겹의 층으로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뒷 부분에는 특수한 패드로 더욱 두껍습니다.약 한달동안 사용해본결과 확실히 충격흡수효과는 좋으나 신발에 딱 맞지는 않아서 조금 불편하기도 합니다. 음..그리고 괜히 비싼거 사지말고 싼거 사세요 효과차이는 별로 없습니다. ㅠ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