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P2E] 무돌코인으로 돈벌기

300x250

위메이드의 미르 4로 처음 P2E(Play to Earn)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현재 드레이코(Draco)와 위 믹스(Wemix)가 폭락하고 작업장이 워낙 많아지면서 레벨을 올려 열심히 하지 않는 한 매력이 없어졌습니다. 그런데 무돌 코인을 통해서 하루 2천 원 정도 쉽게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는 하루 무돌코인을 100개를 지급하였으나, 50개로 줄어 수입은 줄었습니다. 앞으로도 줄어들 것 같지만 쉽게 돈 벌 수 있는 방법이니 이 점을 고려하여 시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초반 9레벨을 달성하기 위해서 약 20~30분이 소요되고 그다음 날부턴 하루 5~10분이면 충분히 무돌 코인 5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1. 무돌코인을 수령하기 전에 계정에 카카오 클립과 연동을 하셔야 합니다.

2. 무돌 코인 운영상 혹은 시세변동으로 인해 앞으로 수익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3. 국내법 상 사행성 조장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1. 클립(Klip) 가입하기

 

 

무돌 코인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전자지갑(Klip)을 가입하시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클립을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클립을 가입한 이후 무한돌파 삼국지에서 아래와 같이 연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2. 레벨 9 레벨 육성하기

 

무돌 코인을 받기 위해서는 레벨 9 레벨을 찍어야합니다. 그 이유는 일일 미션 10개가 지급기준인데...레벨 9레벨 전까지는 미션 10개를 클리어가 불가능합니다.

 

 ** 9레벨 달성 팁

더보기

1) 뽑기 미션에서 고급 뽑기를 하면 5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5성을 레벨업 기능을 통해 최대한 레벨을 올립니다.

3) 소탕권 획득 시 소탕권을 활용합니다.

 

 

3. 일일미션 (10개) 클리어하기

 

하루 일일 미션을 10개 클리어해야는데 자동으로 클리어 되는 것을 제외하면 아래 미션들을 추천합니다.

 

1. 경험치 고서 사용(5개 이상 사용)

2. 모험 - 연의 (5회 소탕)

3. 사건 - 보급창고(2회 소탕)

4. 사건 - 훈련도감(2회 소탕)

5. 사건 -광산 방어(1회 소탕, 1회 수동 클리어)

6. 토벌전 참여 3회(참여 후 나가기)

7. 무한돌파 1회 참여하기(참여 후 나가기)

 

 

 

클레이 스왑(klayswap)을 통해 코인 스왑 하기

 

 

클레이 스왑 사이트(https://klayswap.com/)를 통해서 받은 무돌 코인을 타 코인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코인으로 변경하시면 되며, 개인적으로 환전에 필요하기도 한 클레이 코인(Klay)으로 변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의 경우 현재 메타(Meta) 예치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서 메타(Meta) 코인에 예치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모두 성공적으로 용돈 버시길 기원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