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사연많은 제품인 피스넷 에어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고장난 제품을 받았고 환불받은 제품마저 문제가 생겨서 고생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행히도 친절한 직원분을 통해서 교환받았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큰 특징은 헤파필터가 등급이 매우 높습니다. 헤파필터는 H13급 사용으로 인해 책상용 공기청정기들이 H12필터인데 비해 성능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장단점을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장단점

 

-장점

 1) H13급필터

 2) 저전력소모

 3) 세련된 디자인

 4) LED무드등기능 

 5) 친절한 서비스센터

 

-단점

 1) 저소음제품이라고 되어있지만 소음이 생각보다 크다.

 2) usb 5핀타입이 아닌 5V타입

 

 

2. 사용후기

 

아마 이제품을 처음보면 최근에 사용하지 않는 usb-5V방식에 당황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usb케이블은 제공하고 있고 컴퓨터나 휴대폰충전기에 꽂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것보다는 저는 저소음이라고 광고한거에 대해서 실망이 큽니다. 우우웅~하는 작동소리가 들리는데 신경안쓰면 괜찮으나 조금씩 신경 거슬릴때가 있습니다. 특히 밤에 미세먼지가 많은데 소음때문에 키고 잘수가 없습니다.

 

 

 

미세먼지정화기능은 눈에는 안보이지만 사용하고 나면 고양이털들이 필터에 걸려져있는 것을 보니 효과가 있구나라고 생각은 듭니다. 위에는 필터 새제품 모습입니다. 점차 미세먼지로인해 누렇게 변해가요!

 

3~4평의 좁은 공부방이나 원룸용이니 큰 방에는 적절한 크기의 공기청정기를 사용해주세요. 따로 쓸말이 없으니 여기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Onthehun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