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이다보니 중국발 미세먼지 및 황사, 꽃가루,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각종 미세먼지들때문에 마스크를 찾아보던 중에 올해나온 에어글(airgle) am120 마스크를 찾아서 중고거래사이트를 이용하여 제돈주고 구매하였습니다.

 

59,000에 정식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아직도 출시가 안되었습니다.

 

 

 

 

저는 42,000에 구매했으나 아직까지도 정식판매는 안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과 고민한 제품은 샤오미의 에어팝(airpop)이며 이유는 흡연충의 공기를 막을 수 있다는게 끌렸습니다. 하지만 에어글이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내부필터의 사용기간때문에 결국은 에어글 승!

 

샤오미는 내부필터 8시간 사용가능합니다.

 

 

 

 

제품은 비싼제품답게 박스포장으로 고급스럽게 있었습니다. 사진을 잘못찍었는데 내부마스크 2개, 필터, 간단한 안내문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내부마스크는 PCO헤파필터로써 미세먼지를 99.27% 박테리아를 99% 걸러줍니다. PCO는 광촉매 산화작용을 이용한 방식이라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내부마스크의 장점은 3~5주동안 사용가능하다는 겁니다.(공식 출시가 안되서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내부마스크에는 배기구멍이 두 개가 있어 안경에 서리낌을 감소시켜줍니다. 광고 블로그에는 배기구멍이 만능인 것처럼 설명하지만 안경에 살짝 서리가 낍니다.

 

 

 

 

외부마스크에는 목뒤에 걸 수 있는 똑딱이가 있지만 필요없어서 제거했습니다. 비싼 제품이다보니 귀선길이 조절도 가능하며 디자인도 이쁩니다. 근데 베트맨시리즈의 베인마스크 같이 생겼죠? 디자이너님?

 

아 그리고 외부마스크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외부마스크의 자잘한 털실들이 내부마스크로 들어옵니다! 외부마스크 세탁한 후에 사용하세요. 그리고 이거 OEM제품이라 중국에서 생산합니다.! 리뷰끄읏!

 

 

 

Posted by Onthehun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