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상품리뷰

신한일 전기요 간단리뷰

300x250

겨울이라 전기장판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전기장판을 사용하다가 항상 일어날 때 찌뿌둥한 느낌이 들어서 알아보다가 전자파때문인 것 같아서 신한일 전기요를 구매했습니다. EMI/EMS인증과 가격(2만원 중반대가격)이 착해서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은 네이비 스타로 구매했습니다. 택배는 박스같은 거에 안담아주고 그냥 팩채로 보내주셨습니다.(판매자마다 다를 듯 합니다.) 일단 판매자의 디테일에서 약간 실망했습니다. 사진은 제품을 깔고나서 찍었습니다.






표면사진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제품은 마감이 안꼼꼼하지만 마감상태가 매우 훌륭했습니다. 표면 느낌은 페인트칠하기전에 까는 갑빠느낌비슷합니다. 표면느낌은 안 좋으니 시트를 까시고 사용하세요. 







약간 구식디자인의 온도조절기입니다. 저는 취침에두고 자도 따뜬따뜬합니다. 상품정보에 물세탁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온도조절기를 분리하시고 중성세탁으로 돌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자기기다보니까 꼭 말리시고 가급적 하지마세요. 그냥 물티슈로 슥슥 딱아줍시다.






가격, 제품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전기요위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화이트노이즈가 들립니다. 제꺼만 그런건지 몰라도 다른 EMI인증제품에서는 이런적이 없는데 조금 그렇더라구요 ㅠㅠ.. 어쨋든 냥이가 매우만족하니 저도 만족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