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상품리뷰

나라데코 아모르온 라텍스베개(1+1) 구매후기

300x250




수면베개를 구매할려고 여기저기 보다가 산 나라데코 라텍스베개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1+1이라 어머니한테 드릴 수 있을 거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가짜 라텍스가 있다고 해서 나름 여기저기 조사하다가 나라데코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약 3만원입니다.


큰 택배포장용 봉투에 베개+속베개를 포함하여 1+1으로 배달이 됩니다. 따로 라텍스베개 커버를 구매할 수 있지만 속베개도 있고 기존의 베개커버도 사용가능합니다.








품질보증서가 베개 옆에 붙어있습니다. 독일 ECO인증을 받았다고 하지만 그거에 대한 건 안붙어있더군요. 백화점에도 유통되는 브랜드니 믿어봅시다~!








속베개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마감과정에서 저렇게 원구멍이 생기고 물방울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상은 없다지만 사진 속에 보이는 검은 점들은 곰팡이인줄 알고 식겁했습니다. 아직도 저게 뭔진 모르겠네요 ㅎㅎ..







장점에 앞서서 개봉 후 여기저기 사진을 찍다가 크나 큰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베개 좌우에 저렇게 마감상태가 불량해서 실망했습니다. 사진보시면 막 나온 두부같이 이쁘게 생겼거든요..


그래도 가격이 싸고 속베개 때문에 안 보이므로 그냥 사용 중입니다.






Medium soft 단계라 누르면 말캉말캉 합니다. 너무 말랑말랑해서 목을 제대로 지지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균형있게 목을 잡아줍니다. 사진에 제 곰같은 손은 무시하세요. 저가라 불량스러운 마감빼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가성비는 굿!






싸게 장만해서 숙면도 하고 주위에 아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베개인 것같습니다. 베개는 자비로 구매하였고 대가없는 솔직하고 간단하게 적은 리뷰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