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프레젠테이션(ppt)를 위한 꿀사이트 소개

300x250

저같은 ppt를 못하는 사람을 위한 꿀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pt정보, 템플릿, 아이콘, 글꼴 등 꼭 필요한 사이트를 간단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저작권에 문제된다면 해당 이미지를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1. ppt강의 - 친절한혜강씨







ppt를 만드는 팁을 소개하는 블로그로써 꾸준한 연재와 다양한 ppt제작방법이 소개되어있습니다. 이 외에도 피키캐스트등에도 좋은 자료가 많지만 여기많큼 자료는 없어요.~


URL : http://leehyekang.com/



추가 : http://blog.naver.com/1st_navi/(하루5분연구소)








2. 템플릿(Template) - Allppt








배경이나 구성등을 만드는 템플릿(Template)을 쉽게 구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라는게 가장큰 장점입니다. 단점은 외국사이트라 글자폰트는 수정해야합니다.



Url : http://allppt.com/






3. 이미지 - freepik, pixbay






무료고퀄리티 이미지 사이트를 찾는다면 무조건 들려야할 사이트입니다. 픽사베이는 제가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자주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Url : http://www.freepik.com/     https://pixabay.com/


기타(배경용) :  http://openphoto.net/    www.lifeofpix.com    






4. 색조합사이트 - 어도비컬러





ppt를 만드는데 색이 안어울린다면 어도비컬러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사용법은 검색하세요..


Url : https://color.adobe.com/ko/create/color-wheel/







5. 인포그래픽 - 인포그램, 구글검색







데이터로 인포그래픽을 쉽게 만들고 쉽다면 인포그램을 디자인이 있는 나만의 인포그래픽을 만들고 싶다면 구글에서 이미지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인포그램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됩니다. 외국사이트라 간단하게 가입가능해요.



url : https://infogr.am/






6. 무료글씨체 - 폰트클럽






고딕체는 가라 나만의 개성있는 폰트를 삽입하고 싶다면 폰트클럽에서 한 번 찾아보세요. 주의하실 점은 발표 전에 미리 컴퓨터에 폰트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url : http://www.fontclub.co.kr/


외국어 폰트 : http://www.dafont.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