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0x250

2018/04

(3)
마스크계의 명품 에어글(airgle) Am120 미세먼지 마스크 1달 사용후기 봄철이다보니 중국발 미세먼지 및 황사, 꽃가루,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각종 미세먼지들때문에 마스크를 찾아보던 중에 올해나온 에어글(airgle) am120 마스크를 찾아서 중고거래사이트를 이용하여 제돈주고 구매하였습니다. 59,000에 정식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아직도 출시가 안되었습니다. 저는 42,000에 구매했으나 아직까지도 정식판매는 안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과 고민한 제품은 샤오미의 에어팝(airpop)이며 이유는 흡연충의 공기를 막을 수 있다는게 끌렸습니다. 하지만 에어글이라는 브랜드 인지도와 내부필터의 사용기간때문에 결국은 에어글 승! 샤오미는 내부필터 8시간 사용가능합니다. 제품은 비싼제품답게 박스포장으로 고급스럽게 있었습니다. 사진을 잘못찍었는데 내부마스크 2개, 필터, 간단한 안내문으로 ..
약 10만원으로 P2P(크라우드 펀드) 효율적으로 투자하는 방법 P2P업계는 고액투자자를 유치하여 빠르게 차주에게 대출을 실행하는 것이 유리하다보니 법인전용상품이나 리워드를 통해서 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소외되는 소액투자자를 위해 팁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1. 어니스트펀드(투자금액 10만원/1개월 복리투자/연환산 수익률 50%이상) 첫 번째 방법은 어니스트의 SCF 1개월짜리 매출채권에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상품자체 수익률은 7%지만 세금 27.5%랑 수수료를 떼면 남는게 거의 없지만 투자후기 이벤트를 만나면 달라집니다. 위 의 이벤트를 보시면 "최소 1개 상품에 10만원 이상 투자한 모든 투자자에게 포인트를 5천원 지급"이라고 되어있습니다. 10만원을 1개월 상품에 투자한다면 포인트수익률이 월 5%가 되면서 12개월기준 약 60%로 올라..
벤토나이트모래에서 두부두부로 바꾼 후기! 약 두달 전에 벤토나이트모래에서 두부모래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꾼 후기입니다. 처음 고양이를 키울때부터 가장흔한 벤토나이트모래를 썼었는데요. 항상 사막화문제와 맛동산과 감자를 마대자루에 버려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러던중에 두부모래가 괜찮다는 소식을 듣고 두부모래로 갈아탔습니다! 가성비를 따지다보니 두부두부라는 제품이 괜찮아보여서 7Lx6개로 작대기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제가쓰던 벤토나이트제품보다 조금 비싸더군요. 여러가지 향이 있었지만 복숭아향이 특이하기도 했고 다들 복숭아로 사시길래 복숭아향으로 구매했습니다. 모래사진입니다. 원통형으로 되어있는 제품으로써 인공 복숭아향이 진하게 나더군요. 먹어도 된다고 적혀있었지만 개봉과 동시에 고양이가 4~5조각이나 먹어부렸습니다. 못 먹게 방해했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