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응용프로그램

안드로이드 ip우회와 데이터절약 어플 - 크롬

300x250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데이터를 가장 많이 먹는 것은 동영상과 이미지 입니다. 특히 모바일페이지가 아닌 곳에서 이미지를 보면 몇MB가 순식간에 날아가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런 불상사를 막아주고 더불어서 IP우회도 되는 크롬(chrome) 안드로이드어플(apk) 크롬의 데이터 세이버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데이터 세이버은 사이트에 접속하기 전 외국사이트를 거쳐서 압축된 정보를 받아오는 기능을 말합니다. 자연스럽게 외국사이트를 거치므로 ip가 우회되죠. 모바일 팝업광고에 낚여서 ip우회가 되더군요! ip우회로 막힌 사이트를 들어가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 세이버 사용방법




1.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설치를 완료하고 우측상단의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빨간 네모박스로 표시해둔 부분을 눌러주시면 되용~







3. 스크롤을 살짝 내려서 설정을 찾아서 눌러주시면 됩니다. 







4. 설정탭에서 아래쪽 [고급]탭의 [데이터 세이버]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5. 우측상단의 사용을 눌러주시게 되면 시간이 지난 뒤 데이터 절약률을 아래와 같이 표시해줍니다. 저는 데이터를 약 50%절약했군요! 데이터 세이버 기능을 통하여 데이터를 절약해보아요! 단점은 크롬이 좀 무겁습니다.(메모리 좀 먹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