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준비

VMS로 헌혈실적을 조회하자(VMS와 1365, 해피빈 연계방법추가)

300x250

이번시간에는 헌혈을 VMS를 통해서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대학생분들이 헌혈 봉사활동 시간을 조회하기 위해서 VMS로 헌혈실적을 등록하여서 제출하셔야 할겁니다. 그럼 VMS시스템에 헌혈실적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MS에 헌혈실적 등록하기











우선 VMS(https://www.vms.or.kr/index.jsp)에 접속하셔서 아이디를 만들어 주세요. 있으시다면 바로 등록하는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우측하단에 배너로 헌혈실적을 등록하는 링크로 바로 가실 수 있으며 상단의 자원봉사인증 탭을 통하여서도 가능합니다.












헌혈실적 조회안내로 가시면 헌혈실적에 관한 안내문이 나옵니다.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만 헌혈 1회 당 4시간의 봉사활동이 인정됩니다. 헌혈실적 조회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헌혈실적 조회는 각 년도별로 조회를 하셔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사실 이점이 불편하더군요. 조회하는데 공인인증서는 필요없습니다.(만세!) 봉사활동 증빙서를 발급은 내정보-봉사실적조회 탭에서 가능합니다.







1365, 해피빈 연계방법




1365과 해피빈(네이버)에 연계하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연결방법은 간단합니다. 내정보-회원정보조회 탭에서 아이디를 인증받으시면 됩니다. 사진은 모자이크처리할게 많아서 패스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