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팁

상식공부하면서 용돈버는 더퀴즈라이브

300x250

최근 잼라이브, 더퀴즈라이브, 콰이 등 라이브퀴즈쇼 어플들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적자운영 중이지만 퀴즈프로그램을 하는 이유는 '매드칼프의 법칙' 때문일 것입니다. 네트워크의 가치는 이용자의 수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는 이론인 메트칼프의 법칙에 따라 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다양한 기업들이 투자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더퀴즈라이브(더퀴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퀴즈라이브는 라이브 퀴즈 어플리케이션으로 12:40에 진행하는 5문제 스피드게임과 21:30에 시작하는 본방송 10문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40에는 주로 '덕길이(텍스트 읽는 스크립터)'로 진행되곤 합니다. 5문제지만 난이도가 상당한 날이 많다보니 고액의 상금이 자주터지곤 합니다. 그러나 점심시간 막바지에 하다보니 참석하기가 쪼오금 힘듭니다. 스피드게임은 공휴일에는 안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하트사용가능)

 

다음은 본방송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본방송은 총상금 100만원, 10문제로 진행되며 토, 일이나 제휴일경우 300만원으로 진행됩니다. 1~3번까지는 대부분 보너스지만 가끔 낚시로 인해 어려워지곤 합니다.

 

 

 

본방송은 첫 문제를 풀게되면 출석체크가 가능한데, 캐시를 지급하거나 하트를 줍니다. 그래서 출첵만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5번문제의 경우 더퀴즈초이스로써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보기를 고르시면 하트포인트 30점을 줍니다. 하트포인트 100점을 모으면 하트가 1개 지급되며 더퀴즈초이스, 탈락 후 이어서 풀면 10점이 지급됩니다.

 

 

솔직히 퀴즈프로그램으로 돈벌기는 어렵지만 상식쌓고 제휴퀴즈쇼일때 경품을 노리는 건 어떤가요? 그리고 가입하실때 추천인 8o0ex4를 입력하시면 하트를 지급합니다!

 

 


https://thequizlive.page.link/swgLZrQNZZUDKY388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