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상품리뷰

홈스타 먼지를 부탁해 사용후기

300x250

집에 고양이도 키우고 제가 사는 지역이 화력발전소 및 공장들의 집결지다보니 먼지가 엄청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청소기, 미세먼지 방충망, 마스크 등 신경쓰는게 많은데 책상이나 여기저기 쌓인 먼지 청소하기가 너무 힘들더군요..ㅠ 그래서 먼지털이를 알아보던 중 LG에서 대행판매(?)하는 것으로 보이는 먼지털이를 구매했습니다.

 

 

 

 

 

 

빛을 등지고 찍다보니 사진이 영 못나왔네요. 가격은 핸들+청소포 해서 약 11,000원에 구입했구요 리필형 20개 18,000에 구매했습니다. 일반 먼지털이보다는 비싼편이지만 정전기로 먼지를 잡아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핸들손잡이+지지대+청소포로 되어있으며 일본제품에 LG상표를 부착하는 OEM방식으로 보입니다. 청소포를 끼우기 전에 손으로 펴줘야하는데 약 1.3배정도 커집니다. 솜사탕모양을 기대했는데 실망...

 

아래는 실제 LG상품설명에서 나온 조립방법입니다. 제품포장뒷면에도 인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1. 장점

 

  - 먼지를 잘잡아준다.(비산하는 먼지가 일반 먼지털이보다 적습니다.)

  - 리필형이라 쓰고 버리는게 깔끔하다.

  - 리필형가격이 개당 1,000원꼴이라 저렴하다.

 

 

2. 단점

 

 - 솔직히 가격이 비싸다.

 - 제품마감이 허접한데 청소포에 부직포같은게 가루가 떨어진다.

 - 초기 본체비용이 비싸다.

 

3. 사용후기

 

나쁜점은 없었으나 초기투자비용을 설명할만한 제품의 장점이 없어보였다. 그래도 리필형을 계속쓰면 돈절약은 된다.  그리고 먼지털이 사용시 청소포에서 하얀 부직포같은게 떨어지는데 이것만 해결해주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광고랑은 사용시 꽤나 많은 양의 먼지가 비산합니다. 그래도 저렴이들보다는 적게 날릴뿐 환기하면서 청소하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