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상품리뷰

비듬샴푸(해드앤숄더, 클리어, 아모스 퓨어스마트)

300x250

제가 비듬이 좀 생기다보니 여러가지 비듬샴푸를 써봤는데요. 기존에는 해드앤숄더를 사용하다가 최근에 호날두 샴푸로 유명한 유니레버사의 클리어, 아모레퍼시픽의 아모스 프로페셔널의 퓨어스마트 샴푸를 미용사로 부터 권유받아서 사봤습니다.


우선 가격=제품의 질이라는 가정하에 가장 비싼 아모스제품부터 서로 비슷한 클리어, 해드앤숄더 순으로 쓰겠습니다. 해드앤숄더는 유명하니까 대충쓰겠습니다.



1. 아모스프로페셔널 퓨어스마트





가장 가격이 비싼 유일한 국내제품입니다. 아모스는 아모레퍼시픽 계열사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미용사들에게 아모스회사측이 교육을 시키고 인적판매를 하도록 촉진(Promotion)하는 제품입니다. 미용실에서는 약 16,000원, 인터넷에서는 14,000~16,000정도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용사들이 아모스에서 교육을 받고 판매를 장려하기때문에 머리유형에 맞는 샴푸를 권유받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장 큰 단점은 500ml라는 용량에 비해 비싼 가격입니다.


가격이 높은 만큼 두피세정력은 가장 좋았으며 향도 무난하고 괜찮습니다. 샴푸 색은 연초록색이며 1회 사용시 반만 눌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꾹 누르면 1회사용량보다 더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녹차실감 제품군이 조금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그대신 비싸유)






2. 호날두 샴푸 클리어








광고모델이 호날두라 호날두 샴푸로 불리는 클리어입니다. 절대 For men은 구매하지마세요(아재향 나요).  클리어는 비듬제거 효과가 가장 탁월했지만 각질제거면에서 좀 약했습니다. 가격은 700ml기준으로 약 7,000원 전후입니다. 





아재향 가득한 회색입니다. 요새 제품군들 보면 남자용이라고 나오는데.... 여성이나 남성이나 호르몬 차이에 따라서 특유의 향이 나는데 너무 남자만 냄새난다고 홍보하는거 같네요...;;


총평은 각질제거력이 낮은거 빼곤 좋습니다!! 






3. 해드앤숄더




최근엔 구매안했지만 가장 오래써왔던 비듬샴푸입니다. 가격은 850ml기준 약 9,000원으로 클리어샴푸랑 비슷합니다. 3개제품 중에서 가장 무난합니다. 비듬억제력도 좋고 각질도 어느정도 처리가 되지만 막 깔끔하게 안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비듬이나 각질이 저처럼 좀 있는 분은 두피 스케일링을 같이 해줘야 할거 같습니다.




728x90
728x90